축구(축구) 베팅 팁 – 국제 친선 경기에서 승리하는 방법

축구

국제 친선 경기에는 아무 것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월드컵과 같은 중요한 대회를 앞두고 워밍업으로 사용될 때만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클럽 매니저는 이러한 친선 관계를 매우 메이저토토사이트 귀찮게 여깁니다. 그들 중 일부는 스타 선수의 방출을 거부함으로써 국가 감독과 이빨과 못을 박았다. 리그와 다른 대회에서 클럽의 기회를 크게 위협하는 부상으로 돌아온 선수의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클럽 대 국가’ 논쟁은 언제나 논란거리다.

일반적인 지혜는 이러한 친선 경기가 무의미한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베팅을 피하는 것입니다. 결과는 종종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정통한 펀터는 불확실성에서 가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요소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1. 위협적인 장소의 홈 이점

아제르바이잔, 카자흐스탄 등의 국가는 방문하기에 가장 편안한 곳이 아닙니다. 축구 슈퍼스타들이 어떻게 즐길 것으로 기대합니까?

) 장거리 비행(일부 국가에는 직항 링크가 없음).

b) 위생적인 ​​생활환경과 식량이 부족하다.

c) 이상한 관습(특히 국가가 주로 다른 종교인 경우).

d) 기후(유럽의 추운 겨울에서 여름 밤 터키의 습한 경기장에서 경기하기 위해 장거리를 여행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2. 동기

게임이 무의미하다고 생각되면 동기 부여를 기대하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그러나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 홈팀은 팬들 앞에서 조국을 위해 뛰기 때문에 더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b) 특히 홈 팀이 잉글랜드와 같은 높은 순위의 어웨이 팀과 경기하는 경우 경기는 생중계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따라서 홈 팀은 슈퍼 차지업이 될 것입니다.

c) 생방송 중계로 인해 특히 ‘불분명한’ 국가의 선수들이 자신의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큰 유럽 클럽의 스포츠 탤런트 스카우트의 관심을 끌기 위함입니다.

d) 게임은 국가의 자존심을 회복하는 데 사용됩니다. 국가가 이전 게임에서 상대방에게 심하게 패한 경우 게임을 복수의 고정 장치로 취급하려는 동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팀 라인업

이 친선경기에서 주요 선수들이 등장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구단은 부상을 당하거나 피로한 선수가 돌아올까봐 스타 선수를 방출하는 것을 꺼립니다. 따라서 선발된 대부분의 선수는 종종 두 번째 스트링거이며 부상 위험을 줄이기 위해 전력을 다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팀이 신중하게 플레이하면 대부분 지루한 경기가 됩니다.

결론

대부분의 펀터들은 같은 소수의 유명한 국가대표팀에만 익숙합니다. 거의 들어본 적이 없는 국가는 자동으로 ‘좋지 않음’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친선 경기의 결과는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똑똑한 펀터는 특히 홈에서 플레이하는 일부 약자에게서 엄청난 가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